맨 위로

오늘은 예보가 자정까지 좋다고 해서 밭에 왔는데 그새 예보가 좋아졌네요. 

출발이 조금 늦어져도 관측지에 나갈 기회를 잃은 것 같아서 조금 속상합니다.ㅎㅎ

 

극축 맞추는 김에 샤프캡 스마트 히스토그램으로 적정 서브를 확인해보니 90초 게인100이네요.

20n 계산보다는 덜 노출해도 되는 걸로 측정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말머리 extreme 필터 테스트... ㅎㅎ

시작하고 얼마 안 있어 자오선을 통과하네요.

어제부터 오토메디안플립을 사용해봤는데 별 설정없이 잘 작동합니다.

케이블 관리가 신경쓰이긴 하지만요..

 

오늘은 가이드가 개판을 치고 있습니다. 베란다처럼 나오네요. ㅎㅎ

시상 영향도 있는 것 같고 극축도 너무 대충 맞췄나 봅니다. ㅠㅠ

 

말머리 열심히 찍고, 장미 조금 찍고, 메두사 조금 찍고 꿀잠.... ^^;;

+ 새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