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해파리 ic443으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말머리보다 영 어렵네요.

2.16.에는 l-extreme 필터로 2시간 가량 담고 구름이 덮쳐 돌아왔는데

아주 거칠고 디테일도 뭐 별로입니다.

테스트 장소는 sqm 18.5정도가 나오는 보틀 7~8 정도의 하늘입니다.

 

2.17. 에는 dgm npb 필터,  l-pro 필터로도 테스트해봅니다.

dgm npb 1분 10장 단순 캡쳐

필터 할로우가 찬란하네요. 한달전에 말머리를 이 필터로 찍었을 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는데요.

어댑터를 더 길게 가져갔는데 이게 원인일까요.. 암만 생각해도 별 영향은 없을 것 같은데요..

필터가 더러운가 싶어. 깨끗이 닦고 해도 마찬가지네요. ㅎㅎ 어쨌든 광대역은 이렇네요.

 

 

lpro 1분 10장 단순 캡쳐

 

 

lextreme 3분 4장 단순캡쳐

 

L-extreme filter 약 3시간 스택, 떡 보정, 30% resized

+ 새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