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21.2.20. 진례 밭 테스트 계속, ic443

 

오늘은 반달에 대상이랑 달이 가까운 편이지만 계속해봅니다.

l-extreme 필터가 달에 얼마나 영향을 받는지 대충이나마 느낄 수 있겠네요.

오늘은 조금은 일찍 나와서 시작해봅니다.

날은 따사롭고, 바람은 제법 있습니다만 엄청 세지는 않네요. 음.. 뭐랄까요.. 약하지는 절대 않은데 어제처럼 미친듯한 돌풍은 없다고 할까요...

뭐가 날라갈 정도는 아니라 다행이네요. ㅎㅎ

시상은 극축맞출때보니 별로네요. 플레이트솔빙에 따라 극축 오차가 널뛰기합니다.

적당히 대충 맞추고 시작!

역시나 가이드는 원활한 편은 아닙니다.

 

sqm

20시 17.4

21시 17.7

22시 18.1

+ 새 글